2009년 3월 27일 금요일

AV 주간 랭킹 (3월 4주)

3월 4주 AV DVD 판매랭킹입니다.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됩니다.
자료는 DMM 을 참고했습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더보기 버튼을 -
미성년자 혹은 보고싶지 않으면 뒤로가기 버튼을-

더보기

댓글 12개:

  1. ㅋㅋㅋ 여긴 색다른 맛이 있군요~ 좋은정보 ㄳ ㅋㅋ



    "해드폰을 쓰고 방을 어둡게한뒤 시청하면 좋다는군요..=_=;" <----



    먼저 시도해보시고 감상문 쓰시는것도 잊지마시길... ㅋㅋ

    답글삭제
  2. 하라 사오리 작품들이 의외로 빨리 풀리네요.

    작품 출시 간격을 보면 그닥 아끼는것 같지는 않은데 작품들이 아직까진 너무 소프트하군요.

    그라돌로서 인지도가 너무 컸던것인가요.

    그리고 유마나 아키는 S1을 벗어날때가 된것 같습니다.

    이젠 뭐 지겨울 정도니 언제까지 같은 스타일의 작품들로 일관할것인지...

    다스는 헛질도 헛질이지만 더이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지 못하네요.

    4째주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기대작도 없네요.

    그나마 리오것인데 포켓것두 식상해서 그저 리오를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답글삭제
  3. 토요일 아침부터 뜬금 없는 이야기지만, 白石さゆり 개명 한듯 싶네요....



    北条麻妃 (Maki Houjou) 로요...





    http://happymirai.jp/nude/nn.html

    답글삭제
  4. 오호~ 정보가한가득 유익한곳이군요 ~



    감사합니다 ~ 하라사오리 재탄생수업잘받앗을려나???



    데뷔작에선 눈물보이더니 ....검색이닷~.

    .

    .

    .

    .릴이안도어있다 ~ 그곳현지가부럽....~

    답글삭제
  5. 흠...발매일이 꽤나 남은 작품들이 있는데 벌써 출시가 된 건가요?? 기대작들이 상당히 많군요. ㅎㅎ 팬 감사제는 항상 보면서 궁금한 건데 진짜로 팬들하고 하는 걸까요? 짜고치는 고스톱인지...프레먹튀지는 한 번 받아봐야겠습니다.ㅋ

    답글삭제
  6. @남아 - 2009/03/28 00:52
    일단 제가 해보고 감상문은 꼭 작성해 드리도록 할게요^^

    답글삭제
  7. @Angel Maker - 2009/03/28 02:02
    댓글에서 깊은 내공이 느껴지시네요-

    저도 대부분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새로 올라온 사오리 작품은 예약중인 dvd 입니다. 출시일은 다음달 19일 이던가요? 예정대로 한달에 한작품씩 찍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8. @이보게 - 2009/03/28 10:26
    출시 예정작입니다^^;

    답글삭제
  9. @한결 - 2009/03/28 11:43
    예약중인 DVD도 판매량에는 합산되니까요...아직 판매가 되지 않은 작품들도 상당히 속해 있습니다.

    밑에 발매일도 써 놓았습니다.^^

    다음번에 랭킹을 올릴때는 예약중인건 따로 표시를 해야겠네요..ㅠ

    답글삭제
  10. @Geil - 2009/03/28 09:52
    그렇군요~

    4월 이후부터는 저이름으로 활동하려나 보네요^^

    위키백과에도 개명했다고 나와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참 설명이 쉽게 잘 되어 있네요.



    하라 사오리는 살 좀!

    답글삭제
  12. @지나가다 - 2009/03/31 08:41
    육덕져서 좋다는 분들도 꽤 있던걸요..ㅎㅎ

    몸매는 마리아오자와만큼은 안되는것 같네요..



    블로그에 자신은 M본성을 갖고 있다니..조만간 하드계열에 진출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