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8일 일요일

소라아오이 - 늘어나는 나이, 추락하는 인기


    
소라아오이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가 봅니다.
최근 나오는 신작들은 졸작이라는 평가를 벗어나기 힘들고, 매너리즘에 빠졌다는 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발매된 ギリモザ 20コスチュームでパコパコ! 은 쓰레기라는 평가와 함께 은퇴할때가 된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낳았습니다.

<최근 발매된 소라의 신작- AV가 아닌 코스프레 영상일 뿐이라며 비난이 쏟아졌다>


고인물은 썩게 마련

가장 큰 이유는 너무 오랫동안 한 회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있다는 점입니다.

2004년 S1의 창립과 동시에 이적한 소라는 현재, S1에 남아있는 유일한 창립멤버(?)입니다.
소라 아오이가 S1을 일본 최고의 메이저 업체로 부상시켜놓은 일등공신이긴 하지만, 한 회사에서 나오는 기획시리즈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특히 S1의 경우는 시리즈별 특색이 없고, 지나치게 소프트해 서서히 반감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여기에는 최근 AV가 하드계열이 대세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한달에 한편씩 고정적으로 릴리즈하는 S1의 정책노선에서 소라아오이는 특별대접을 받으며 자기가 찍고 싶을때 찍어 랜덤하게 발매하고 있지만 발매하는 타이틀이 모두 천편일률적이어서, 그내용이
그내용이고, 뭔가 새로운걸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이제 은퇴를 하거나 소속사를 옮겨야 할 때가 되었다는 목소리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매달 한명씩 계속 신인을 발굴해 릴리즈 해온 S1이 언제까지 특별대접을 해줄지도 의문입니다.


늘어나는 나이

소라아오이는 1983년생, 한국으로 치면 올해나이 27세
27세의 나이에 아이돌, 미소녀 이미지로 밀고 나가기에는 너무 늙어버린 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슴이 작아졌다.
가슴의 탄력이 줄고 늘어진다는 신체의 변화에대한 리뷰도 많아서, 세월에 장사없다는 진리를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고 있습니다.


최고의 자리에서 과감하게 은퇴한 유아아이다와는 달리 소라는 할 수 있는데까지는 AV업계에서 계속 종사하고 싶다는 소망을 블로그를 통해 밝혀, 은퇴하지는 않을것 같지만,
소속사를 옮겨 새로운 내용을 보여주었으면 하는게 제 바람입니다.

파이팅! 소라!^^

댓글 12개:

  1. 계속해서 종사하는 김에 노모 진출해주면 정말 땡큐일듯하네요 ^^

    답글삭제
  2. @Superhero - 2009/03/09 20:48
    허허허...그래만 준다면 정말 아리가또 한 일이 되겠네요 ^^

    답글삭제
  3. @엿장수 - 2009/03/24 00:04
    소라 자신이 AV배우라는 직업에 보람(?)을 느낀다고 했으니 아마도 당분간 은퇴는 없을겁니다^^

    답글삭제
  4. 그래도 진리는 소라... 동갑의 미히로 보다는 그래도 낫지요...



    S1 때려치고 I.P 또는 Max-a, 하다못해 카와이만 나와줘도,..ㅠㅠ

    답글삭제
  5. 세리카님 블로그에서 트랙백 테러 타고 넘어왔습니다.ㅎㅎ

    여기 또 괜춘한 블로그를 하나 발견하네요. ㄳㄳ



    소라의 문제라기 보다는 S1의 문제 입니다.

    S1 작품치고 괜춘한 걸 본 기억이 언젠지도 모르겠음.

    숙녀물들에 나오는 누님들 보면 AV에서 나이는 문제가 아닌 듯 합니다.

    나이들면 그 나름대로 무기가 생기죠. ㅎㅎ

    답글삭제
  6. @세리카 - 2009/03/31 01:38
    매너리즘이 좀 심각하죠..ㅠㅠ

    답글삭제
  7. @지나가다 - 2009/03/31 08:20
    역시나 대다수 분들이 S1을 싫어하시는군요..^^

    수많은 아이돌을 AV업계에 진출시켜버리는 자금력만큼은 칭찬해줄만한데..작품내용도 좀 발전을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8. 역쉬 ...~ 저도 가끔보다 아니 종종보다 다 그게그거같아서 뜸하다가



    ......SOE시리즈에서 크리~ 전부 똑같더군요 배우개성이나 스토리쪽으로 밀



    어보지 하나같이 카메라앵글빨 조명빨 ....



    자금력이있어뵈니 프로작가 고용하던지하지~ 내가골라본것만 그럴지도모르지만 ^^;;;;

    답글삭제
  9. @이보게 - 2009/04/02 12:10
    골라보지 않으셔도..S1의 작품들은 한결같죠..

    이렇게 한결같이 만들기도 쉽지 않은데...쩝..

    암튼 빨리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 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10. [Baby Ent.] 를 즐겨보는 나로써는 한마디로 흠좀무...;;

    S1은 몇편본 후로 받은일이 없습니다. 뭐랄까 애들이 괜춘하긴한데 재미가없어.

    답글삭제
  11. @캬캬캭 - 2009/05/25 01:42
    baby 보다가 S1 보면...하품나올것 같네요.끙;;;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