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0일 금요일

하라 사오리(原紗央莉) 3월 신작 리뷰


하라 사오리의(原紗央莉 (はらさおり)) 3번째 DVD 가 발매되었습니다.

        
제목은
芸能人 原紗央莉 「ねえ、どんな服着てる女の人が好き?」 6コスチューム&バーチャルリアリティ
연예인 하라 사오리 - 있자나- 어떤 옷 입는 여자를 좋아해? 6 코스튬 & 가상현실
입니다.

이번 작품은 코스프레 컨셉 입니다.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챕터마다 각각의 코스프레 의상을 선보여 주고, 챕터 사이사이에 하라 사오리와 인터뷰 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씬은 고교생 컨셉입니다.
타이틀 이미지 사진으로 사용된 그 옷이네요~


뭐..볼 사이도 없이 금세 수영복으로 갈아 입어 버립니다;
그래놓고 러브씬에서는 다시 교복으로 갈아입네요; 뭐하는 건지..ㅎ


두번째 컨셉은 OL (Office Lady) 이네요
이 의상이 가장 잘 어울리고 예쁘게 나왔습니다.
꽤나 시니컬한 컨셉으로 등장해 치녀컨셉인줄 알았습니다만,
이 챕터에서 밧줄 구속씬이 등장합니다.


3번째 챕터는 스튜디어스 입니다.
이번 씬에서는 자위네요-


4번째 챕터입니다.
이번에는 중국 의상을 입고 등장-
이 챕터가 치녀 컨셉 입니다.
뭐..컨셉이 그렇다고요.. 컨셉대로라면 남자배우를 괴롭혀주어야 정상입니다만, 그러지를 못했네요-
오히려 그냥 봉사만 하다 끝나버린..


5번째 챕터는 웨딩드레스 입니다.
화장이 너무 이상해서..홍두깨 부인처럼 나와 버렸습니다.;;
특별한 내용없는 평범한 러브씬 입니다.


6번째 챕터는 간호사 컨셉입니다.
물총씬이 한번 나오기는 합니다만, 역시나 소프트한 러브씬으로 마무리-



총평-
그동안 나온 2편의 DVD와는 달리 그나마 AV 같았네요,
DMM 리뷰에도 어느분이 써 주셨지만 이번에도 얼굴에 사/정 하는 장면은 나오질 않았습니다.
소프트한 DVD 의 극치를 보여주며, 여배우를 매우 아끼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더 과감해 졌으면!!^^
그리고...살이 좀 더 찐것 같습니다ㅡ.ㅡ

작품명
芸能人 原紗央莉 「ねえ、どんな服着てる女の人が好き?」 6コスチューム&バーチャルリアリティ
연예인 하라 사오리 - 있자나- 어떤 옷 입는 여자를 좋아해? 6 코스튬 & 가상현실

라벨번호 : STAR152
배우 : 하라 사오리 (原紗央莉 (はらさおり))
발매일 : 2009.03.19

댓글 2개:

  1. 1번째와 2번째는 구해봤는데...



    3번째도 나왔군요.





    나름 육덕지게 나와서 만족하긴 했는데~



    살 좀 빼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ㅡ.ㅡ;;

    답글삭제
  2. @jung9 - 2009/03/25 02:09
    육덕지신분 좋아하시나 봐요^^;

    하라 사오리는 지나치게 과대평가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