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5일 목요일

손쉬운 DMM 우회접속법

DMM 접속법으로 그동안 많은 방법이 나왔지만, 그래도 가장 손쉬운 방법은 웹프록시를 사용하는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웹프록시에도 치명적인 약점이 있지요.
바로 절대경로를 사용하지 않고 접속할때마다 랜덤하게 주소가 바뀐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웹프록시를 사용하면 주소가 이따구로 변한다>
 


하지만, 절대 경로를 사용하는 웹프록시 사이트도 있다는 사실~!
이제 즐겨찾기에 추가해 두고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답니다^^

방법은 접속이 차단된 사이트앞에
http://anonymouse.org/cgi-bin/anon-www.cgi/ 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예를들어, 네이버에 접속하고자 한다면
http://anonymouse.org/cgi-bin/anon-www.cgi/http://www.naver.com 으로 접속하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자, 한번 해보세요 앞에 저 주소를 넣고 DMM에 접속해 보세요~


성공~

참 쉽죠잉~^^

댓글 18개:

  1. 오옷~ 이런 편한 방법이 있었군요. ㅎㅎㅎ

    답글삭제
  2. 와우 신기하네요

    그동안 못들어갔던 s1도 들어가네요 감사~~

    답글삭제
  3. @불근 - 2009/04/06 15:35
    그동안 못들어 가고 계셨나요?



    블로그 사이드바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만..^^;;

    답글삭제
  4. ㅋㅋ그러네요 감사해요

    완전 신기합니다 지금도~~

    답글삭제
  5. @불근 - 2009/04/09 14:34
    잘 된다니 다행이네요^^

    답글삭제
  6. 님 사랑합니다.2009년 4월 15일 오후 4:10

    님 너무 감사해요... DMM 접속이 안되서 작품 검색이 안됐는데... 프록시도 해두 안되고 그냥 반포기하고 있었는데... 이건 확실하네요 님은 저의 구세주 십니다.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7. @님 사랑합니다. - 2009/04/15 16:10
    잘된다니 다행이에요^^

    답글삭제
  8. 세상에! 프록시 불편해서 다른 곳 이용했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군여 크흑 눈물이 ㅠㅠ

    답글삭제
  9. @꺄앙 - 2009/04/17 16:53
    잘 된다니 다행입니다만...

    많이 알려져서인지 요새는 예전같은 속도가 안나오네요

    흑흑..ㅠ_ㅠ

    포스팅한걸 후회하고 있습니다.혼자만 알고 썼어야 했는데!!^^

    답글삭제
  10. 와~~너무 감사드립니다..이렇게 쉽게 접속이 되내요..

    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ㅠㅠ

    제가 dmm사이트를 처음 들어가본건데요..제가 원하는 영상들이 많이 있어 다운이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니 회원가입을 해야하더군요..근데 회원가입을 하려하니 창이 차단되 보니anonymouse vip회원이 되야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더군요..하는 수없이 한달vip로 결제하고 다시

    부푼 맘으로 회원가입을 하니 해당국가는 가입이 안된다는 메세지가 뜨내요ㅠㅠ

    한국ip라서 가입이 안되는건지..검색을 해보니 일본ip구해서 가입을해도 일본신용카드가 아니면

    안된다는 말들이 있던데..결국 헛결제만 한거아닌지 모르겠내요..

    요즘 한창 일본av의 맛(?)을 알고 제가 찾던 영상을 검색하던중 영상 다운이나 스트리밍이 되서

    너무 좋았는데ㅠㅠ

    혹시 dmm가입방법이나 다른 사이트에서도 이처럼 스트링이나 다운가능한곳이 있나요?

    이렇게 dmm 접속할수있게 해주신것만해도 감사한데 글을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내요^^;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11. @김사용 - 2009/04/21 00:04
    DMM은 한국아이피로는 가입이 안되는게 맞습니다.

    저도 예전에 가입하려다가 포기한적이 있었는데..

    일본아이피로 가입해도 결제같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본 구매대행 업체에다가 염치 불문하고 부탁을 해보면 해줄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dmm이외에는 다른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사이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dvd 판매사이트는 많은데..

    av-navi 같은경우엔 다운로드 서비스를 하기도 하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12. @류지♡레이 - 2009/04/21 13:32
    에공 너무 친절하게 답변 주시고 감사합니다..

    오늘 이래저래 해봤지만 일본 ip로 접속하는법이 없는듯..dmm가입은 정말 쉽지 않내요ㅠ

    그리고 av-navi에서 다운로드 서비스 가능한거 맞나요?저는 찾아봐도 없서서요..

    av세계에 입문하지가 얼마되지않아 아는게 없어성 서투내요ㅋ

    너무 주저리 주저리 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3. @김사용 - 2009/04/21 00:04
    av-navi에서는 메이커에 따라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메이커가 있고 그렇지 않은 메이커가 있군요.



    잘은 모르겠지만 twdmm 사이트를 한번 살펴보세용~^^

    답글삭제
  14. @류지♡레이 - 2009/04/22 00:59
    넵~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호타루 데뷔작표지나 찾아보려고 우회해서



    시도해봤으나 부족한 일본어 실력때문에..



    포기

    답글삭제
  16. @클레네 - 2009/06/01 19:25
    위키백과 사전에 물어보면 더 빠를것 같네요^^;

    일본아이들은 위키를 정말 잘 활용하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17.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18. ip프록시도 안디고 제가 해본 다른 웹프록시로도 접속이안되서



    완전히 막았나 했는데 이 웹프록시는 접속이 되는게 특이하네요.



    어찌 된일인지? 프록시도 다 막은줄 알았는데..



    회원가입은 예전에 안되다가 언젠가 부터 페이지가 뜨다가 아에 접속차단때문에 접속이 안되는 상황이었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