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9일 월요일

그라비아 아이돌 月見栞 (츠키미 시오리) AV 데뷔


 
<츠키미 시오리 블로그>

Shiori Tsukimi
86년 4월생
170cm 89-58-88

 
2004년 여고생 레이싱퀸으로 데뷔, 화제를 모으며 레이싱퀸으로 활약.
2006년부터 그라비아 아이돌 모델로 활동하며 다수 의 이미지 DVD를 찍어온
月見栞 <つきみしおり> (츠키미 시오리) 양이 AV에 데뷔

데뷔작은 2009년 4월 1일 Muteki 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는 기대가 높은 모양이네요.
주간 예약랭킹 1위를 줄곧 내달리고 있습니다.

허나 제작사가 병진같은 곳이라 저는 큰 기대는 안합니다-_-;

시오리 양은 그동안 이미지 비디오의 노출수위가 점점 높아지면서 곧 av로 전향할 얘기가 무수히 나오고 있었다고 하는데, 역시나 데뷔하는군요

2008년 3월  DVD 발매 이벤트때는 
 이번 DVD는 너무나 격렬해서 여기까지 해도 좋은것인지 판단이 서질 않는다." 라는 멘트를 날리면서 고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12월 DVD 발매때는
이번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휴식에 들어간다"고 밝히며 잠수를 타더니 갑자기 AV에 등장-

muteki의 아이돌 꾜셔내는 능력은 정말 인정해주지 않을 수 없네요-
그런만큼 가격도 쎕니다;;;

키도크고 몸매도 뛰어난 만큼 오랫동안 활동해주기를 바랍니다.
AV 리뷰는 신작이 나오는대로;;;


블로그에 가보니 오늘 도쿄돔에 가서 한일전을 관람할 예정이라며 매우 신나 있다는...
오늘 mbc에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