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4일 토요일

あまねなのは - 아마네 나노화

あまねなのは - 아마네 나노화

생년월일:1990.02.21
출신지:도쿄도
사이즈:T157/B84(E) /W58/H85
취미/특기:다이빙·스노보드·보디 보드/테니스·축구

     

서서히 90년대 태어난 여자아이들이 AV에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나이로 하면 올해 20살인가요?
아마네나노화는 작년에 데뷔했으니 19살에 데뷔했다는 말이로군요;
물론 일본에서는 만 18세 이상이면 AV에 데뷔할 수 있으니 법적으로 전혀 문제될건 없습니다~^^

거무잡잡한 피부에 동글동글~ 앳된 얼굴의 아마네 나노화 입니다.
대충봐도 어려보여요-_-;;
이 아이는 처음 데뷔작이 ATHLETE テニス Nana  인데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Nana (ナナ)라는 이름으로 데뷔하였습니다.

ATHLETE 시리즈는 SOD에서 제작하는 스포츠선수 av 데뷔시키기의 일환으로,
실제 운동선수들이 데뷔하는 경우도 있고, 그냥 학창시절 잠깜 배운것을 핑계로 타이틀을 걸고 데뷔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아무튼 나나는 테니스 선수라는 타이틀을 걸고 데뷔하였습니다.
꽤 잘치네요~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NANA라는 이름은 더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었고, 이후에는 あまねなのは 라는 이름으로 타이틀이 나오게 됩니다.
역시 sod의 한 소속인 ピュアネスプラネット(Pureness Planet) 타이틀로 6작품을 발매하였습니다.



헌데 09년 2월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신작이 나오지 않네요.ㅠ
블로그도 현재는 폐쇄시켰는지 주소를 찾아들어가니 url이 잘못되었다고 나오고..
오래 오래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은퇴해버린건지..쩝;

Sod 작품외에 Prestige 에서도 나나 라는 이름으로 한작품 발매한것 같습니다.


댓글 2개:

  1. 흠 귀엽길래 찾아봣는데



    영상은 어디서 구하는건지 원 ㅠㅠ

    답글삭제
  2. @엿장수 - 2009/03/22 00:01
    테니스치는거 있는뎅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