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8일 토요일

고이즈미 리나(小泉梨菜) - 노모 데뷔


Max-A 와 Kawaii 에서 전속모델로 꾸준한 활동을 해오던 인기 여배우 고이즈미양이 노모(無毛)작품에 등장하셨습니다.

     


그전에도 나왔었는지는 모르겠지만..알기로는 처음인것 같은데..아닌가요?;


4월달에는 Moodyz로 이적해서 활동을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유모계열에도 신작정보가 잡혀 있네요~


이곳저곳 나오면 저야 즐겁습니다~ㅎㅎ


작품 내용은 뭐..별게 없네요;;




작품정보
Sky Angel Vol.82

배우정보
고이즈미 리나(小泉梨菜)

댓글 9개:

  1. 기다렷다~ 아무래도 이건 사무실쪽에서 수쓴듯 ~



    ㄴㅁ으로감질나게 애태우고 유모쪽일 많이들어오게 노림수인듯^^;;



    아닌가 단지 생계형일 뿐인가???

    답글삭제
  2. 코이즈미 노모 작품이 나온다고 다들 기대하는 것 같던데 드디어 출시군요.

    제 취향의 배우가 아니라 뭐라 못하겠지만 그래도 꽤 인긴가 있더군요.

    답글삭제
  3. @이보게 - 2009/03/29 10:16
    뭐..꾸준하게 활동은 해왔지만, 그동안 판매량이 높지는 않았으니까요..

    자신의 의지도 반영이 되었겠죠

    답글삭제
  4. 노모 언제 나올지 그대 만땅입니다 ㅋ

    답글삭제
  5. @조이토이 - 2009/03/29 22:02
    이미 출시되었습니다만^^;;

    답글삭제
  6. 무디즈로는 지난 달에 이미 작품이 나왔었죠. 스쿨어쩌구 제목.

    카와이 계약 끝나고 무디즈로 계약한듯 보입니다.

    노모는 기대이하였다는 ㅠ

    답글삭제
  7. @세리카 - 2009/03/30 17:16
    정말 그러네요-

    2월부터 무디즈에서 이미 출시가 되기 시작했군요.

    관심을 갖지 않는 배우라서 체크를 못했네요..ㅠ



    노모의 작품성은 뭐 거의 기대를 안하고 보는지라..

    모자이크가 없다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8. 리나 판매량이 낮은 이유는 유두때문입니다.

    그냥 윗옷은 입고 찍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얼굴은 좋아하지만 도저히 못보겠더군요.

    답글삭제
  9. @지나가다 - 2009/03/31 08:30
    유두가 이상했던가요??

    저는 얼굴도 별로 맘에 들지 않았어요..^^

    그냥 그럭저럭 굴러다니다 사라질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