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4일 화요일

컴투스 - 애플스토어에 프로야구 어플 9innings 출시


게임빌(gamevil) 의 baseball superstars 가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이때-

  


<25위정도면 하루에 천개정도 팔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30%는애플에게 바치니...실제수익은 개당 2달러정도. 하루에 2천달러면...얼마 안되네요..천개 더팔리나?^^;;>



드디어 컴투스가 칼을 빼들고 나왔습니다.

아케이드 요소가 강한 게임빌 시리즈와는 다르게 좀더 시뮬레이션적 성격이 강했던 컴투스 야구는 이미 한국 모바일 시장에서는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던 만큼 많은 외국인들도 빠져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은 4.99$



<프리뷰 영상>

한국유저들은 여전히 찬밥인지..한글화는 안되어 있네요
crazy hotdog 이후 한국시장은 비전이 없다고 보고 포기해버린 모양입니다.


출시되자마자 크랙이 풀려버린...ㅡ.ㅡ;;

<링크가 아니고 그냥 이미지입니다. 누르지 마세요^^;;>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iPod과 iTunes에서 앨범 발매 순으로 정리하기.
    일반적으로 Apple iPod이나 iTunes에서는 가나다 혹은 알파벳 순으로 정렬 되게 되어 있는데 이렇게 되면 발매 순서에 상관없이 정렬이 된다. 오늘은 iPod과 iTunes에서 앨범 발매 순서로 정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위의 두 앨범은 Slipknot의 All Hope Is Gone(2008)과 Iowa(2001)로 Iowa가 7년 먼저 발매되었지만 알파벳 순서에서 밀려 아래쪽에 정렬된다. 이건 iPod에서도 마찬가지로 Iowa를 위로 올리..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SK 앱스토어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공모전
    애플에 자극받은 SK 텔레콤에서 앱스토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신문기사를 보면 9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라네요. 요즘 모바일 어플 공모전을 하는 걸 보면 앱스토어 준비에 상당히 신경쓰는 것 같네요~ 2009년 7월 12일까지 신청기간이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http://developer.itopping.co.kr/ 요기 들어가보세요.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저도 이 공모전에 도전할까봐요 >_<ㅎㅎ 요즘 애플 앱스토어 때문에 모바일에 관심이 많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