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6일 월요일

남자도 물총이 가능한가요??

여체의 신비를 끊임없이 탐구해오던 일본 AV들이 최근들어 남자의 신체에 대해서도 탐구를 하기 시작한건가요?

 

여자도 뿜는데 남자도 질 수 없다!
남자도 시오후키(潮吹き) 가 가능한가에 대한 물음으로 시리즈가 출발합니다.

일단 남성이 여성처럼 물총을 쏘기위한 방법을 영상에 나온대로 설명해 보면,
먼저 남성이 사정을 합니다. 여성과의 러브러브 이후 사정을 하든, 여성의 페라/손장난에 의해서 이루어지든 관계가 없습니다.
그 이후가 중요합니다.
사정후 남성의 귀두를 로션등을 발라 부드럽게 한후 사정없이 자극해 줍니다-_-;
그러면 잠시후에 쭈~우욱...하고 물총이 발사된다고 하네요;;;
작품후기등을 읽어보면 실제로 도전해 보는 사람도 많이 있네요..
정말 나온다고 합니다. 마사지샵에서는 실제로 해주는 마사지사(?)들도 있다고 하고..
왠지 해보고 싶어지시지 않나요? 여자친구나 부인에게 한번 시도해 달라고 부탁해 보세요-

방에서 할경우 사정없이 흩어지기 때문에 일단 화장실에서 시도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시리즈 정보

더보기

댓글 14개:

  1. 잘은 모르지만, 전립선에 상당한 무리가 갈 것 같습니다. 섣불리 즐겼다가 나중에 전립선염 걸릴지도;;;

    답글삭제
  2. @jung9 - 2009/04/06 15:45
    저도 못해봐서 뭐...

    마땅히 실험해줄 사람도 없고..혼자 하기도 뭐하고^^;

    답글삭제
  3. @한결 - 2009/04/06 19:04
    안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사정할때처럼 기분이 좋은건지도 잘 모르겠고..



    여성들도 물총을 뿜어내고 잘 사는걸 보면 남자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직접해보시고 후기좀 남겨주세요..ㅎㅎ

    답글삭제
  4. 우~~~ 와~~~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아.... 이게 아니고나.... 쿨럭....



    저는 패스 한 것 이었는데, 이 게시물 보고서 지금 보았는데,



    물총 쏘는 남우가 기분이 좋은 것지, 아니면 쓰라린 것이지

    잘 모르겠더군요.... ㅡ.ㅡ?????





    일반적으로 한번 하고서, 바로 하면 쓰라릴 것인데......

    답글삭제
  5. @Geil - 2009/04/06 21:35
    중고등학교 성교육 교재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답글삭제
  6. 저 시도해봤는데....저는 그냥 사정2번이네요.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사정한번하고 귀두를 중점으로 자위를 또..했는데



    한 시간 뒤... 오!...오는가..!!



    약간 맑은 정액이 나오더군요..젠장...몸은 되게 움찔거렸는데

    쾌감은 거의 없었습니다.....또 젠장....

    답글삭제
  7. @잼나 - 2009/05/08 21:54
    혼자하면 안되고..주위의 도움이 필요할듯=_=;;

    나중에 기회되면 다시 한번 해보세요-

    답글삭제
  8. 후덜덜



    이런건 별로 해보고 싶지 않네요

    답글삭제
  9. @퀸 - 2009/05/11 16:05
    어떤느낌일지 궁금하기는 하죠..저도 아직 해보지를 않아서..^^;

    답글삭제
  10. 처음엔 안 될 것 같았은데 해보니 되긴 되네요. 궁금하면 그냥 해보세요.. ^^; 아프거나 쓰라리거나 하진 않습니다.



    '사방으로 흩어진다'는 것 말고도 화장실에서 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액체의 정체 때문이구요... (힌트: 뻔합니다)



    첫느낌은... 살짝 긴장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솔직히 쾌감인지는 모르겠더군요. 샤워중 해보는 게 가장 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닐까 합니다.

    답글삭제
  11. 이거하면 나중에 전립선염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의도한건 아니고 핸플받다가 나왔는데 전립선염 걸렸어요.
    괜히 했다가 전립선염으로 고생하지 마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