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8일 금요일

텍스트큐브로 이사오세요

텍스트큐브닷컴이 클로즈베타로 진행되던 방식에서 잠시동안 이벤트를 통해 일반 블로거(?)들에게 잠시 문을 열었습니다.

 

게다가 신규로 블로그를 개설한 분들중 100명을 추첨해 조낸 푸짐한 사은품까지 콸콸콸 쏟아주신다니(1등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혹은 애플맥북프로=_=;;.. 확실히 구글은 부자다.ㄷㄷ) 이번 기회에 옮겨 보세요^^


 <이건 제 예상입니다만,,, 대충 블로그 만들고 조금만 활동하면 전부 다 받을것만 같은 느낌이듭니다..꼴지가 20만원이니 솔깃하지 않으신가요?;;>

티스토리,테터툴즈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그냥 데이터만 백업해오시면 손쉽게 이사할 수있습니다<같은 tool 이니까;;>

 

네이버 사용자들도 naver2tistory 프로그램을 이용해 tistory로 백업하고, 백업데이터를 들고 오시면 아마 이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자유로운 구글의 세상에서 블로그도 개설하고, 사은품도 받아가세요-

저도 조금만 늦게 문을 열었더라면, "맥북프로는 나의것" 을 외쳤을텐데^^;

텍스트큐브는 SNS 기능이 한층강화된 블로그툴인만큼..

저와함께 재밌게 블로그를 운영해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당장! 넘어오세요!!

 

관심이 있다면 아래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http://www.textcube.com/event/blogger_support/

댓글 9개:

  1. 배.. 백업이라면.. 제가 가장 관심있게 보는!!!

    아.. 가르쳐주신 프로그램.. 또 해보았으나.. 저는.. 저는..

    ( -_-);; 커멘드 입력해도.. 오류만..

    지금은 트래픽으로 못들어가는 상황이라.. 트래픽 높은 호스팅으로

    변경요청한 상태입니다.. 의지할 곳 없는 방랑자라고나 할까..ㅋㅋ

    답글삭제
  2. @Non-Fixed - 2009/05/08 15:26
    블로그 사망하셨군요.

    무료호스팅을 이용중이셨다면, 미리내보다는 80port가 일일트래픽이 조금 더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하루 300mb>



    그냥 이곳으로 오세요, 저도 트래픽 압박때문에 설치형을 포기했습니다.^^ 저랑 같이해요~ㅎㅎㅎ

    답글삭제
  3. ㅋㅋ 업글 요청한 상태입니다.. 흠.. 좀 걸리는군요...

    FTP를 접속하니.. 도메인이랑 계정 아이디가.. 좀 꼬인 것도 같고..

    질문/답변 게시판으로 질문해 놓고 기다리는 중이랍니다..ㅋㅋ

    트래픽이 설치형의 가장 큰 단점이지만... 뭐.. 한번 간 길!! 갈때까지!! ㅋㅋ

    원래 1.5G에서 트래픽 6G로 질렀습니다...ㅋㅋ

    답글삭제
  4. @Non-Fixed - 2009/05/08 16:38
    1.5G라면 뻗을일은 없을텐데...



    혹시 이미지파일을 블로그에 직접 업로드 하시나요??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매번 구경만 하다가 이사를 결정 했습니다..ㅎㅎㅎ

    답글삭제
  7. @AB형白手 - 2009/05/09 14:58
    이사하기가 정말 힘든데,,큰 결심 하셨네요^^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답글삭제
  8. 저도 스킨 수정이 된다길래 얼릉 이전 했습니다..

    티셔츠 응모도 했구요...ㅋㅋ

    답글삭제
  9. @한성민 - 2009/05/10 16:59
    저도 티셔츠 응모하긴 했는데...앞에 대빵만하게 Google 이라고 써있는건 아니겠죠?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