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6일 토요일

오오츠카 사키 - 노모작품 발매

오오츠카 사키의 노모작품이 발매된다고 하네요~

알기로는 아마,,처음인것 같은데..
이미 나온적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_~;;
노모계열로 들어섰으니 어서 축하해 주어야 겠네요!^^

작품정보
CATWALK POISON 05 : Saki Ootsuka

배우정보 오오츠카사키 <Saki Ootsuka, 大塚咲>
제작사 CATWALK
발매일 2009.06.25
라벨번호 cwp05

댓글 21개:

  1. 블로그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

    궁금한게 있는데 일본의 경우 모자이크까지만 합법 아닌가요?

    그런데 노모도 많이 있으니 틀린건지, 이것도 합법이면 왜 굳이 유모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걸까요?

    답글삭제
  2. @리지 - 2009/06/06 16:27
    일본 밖에서 제작한다는것 같아요^^

    아마 일본내 DVD 판매점에서는 판매가 안될겁니다.

    답글삭제
  3. 앗..스킨이 바뀌었군요. 전 다른 블로그에 왔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켓웍포이즌이 노모쪽 진출을 많이 시키는거 같으네요. 벌써 05번까지..

    릴된건 02번가지 봤는뎅..ㅎㅎ

    답글삭제
  4. 그러나 제게는 무엇보다도 8일 공개되는 리나 코이즈미 노모가 있지요.

    슬슬 나올 때가 됐는데...

    답글삭제
  5. @쏘마군 - 2009/06/06 17:46
    맘에드는 스킨이 있어서 바꾸려다 실패했어요,

    파폭과 크롬에서 요상하게 나오네요ㅠ_ㅠ

    답글삭제
  6. @홍작새 - 2009/06/06 18:41
    일단 한번 나왔었기 때문에..으흫흥~~^^;;

    답글삭제
  7. 조만간 나오겠지 싶었는데 나오는군요.



    타치바나 리코를 계보를 이을거 같은 배우.

    답글삭제
  8. 드디어 나왔군요.

    사키는 예전 흠 아~ 이런 이름이 기억안나에요 ㅜ.ㅜ 머리가 썩고있어.



    아무튼 예전 은퇴전에 활동할때가 좋았던것 같아요.

    복귀하고 사키로 이름바꾸고선 뭐랄까 예전의 상큼한 느낌이없다고 할까요.



    그리고 사토 타마오가 대형av제작사와 1억엔에 교섭중이란 이야기가 있군요. 물론 본인과 소속사는 아니라고 하는데 어찌될지... 물론 av까지 갈만큼 망가지지 않았으니 루머일 확률이 높겠지만요.



    그리고 뭐 하나부탁드릴게요. 히나노란 배우가 있는데 작품을 한편이상 못찾겠네요. 이름은 그냥 히나노 마른배우입니다. 가슴이 거의 없을정도로...



    예전 어느 메카에서 관장분출 작품에 하나나온것 이외에 찾을수가 없네요. 혹 찾아주실 수 있으시다면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9. 휴 좋은 토렌토사이트있나요?



    뒤늦게 타케우치 팬감사제 받을려니 힘드네요

    답글삭제
  10. @dkf - 2009/06/07 13:18
    웹하드중에 무료다운을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속도는 더디지만 클라이언트를 다중으로 열 수 있어서 a,b로 나눠진 파일을 같이 받을 수 있고, 속도변화도 없습니다. 한 5시간 반정도 투자하면 받을겁니다. 지금 시드를 찾아서 받느니 이게 빠릅니다.

    답글삭제
  11. 실은 dvd파일을받고싶어그랬는데 속도가 참안나오네요 10킬로바이트도안나오네요

    답글삭제
  12. 노모는 yui matsuno가 참 좋았는데..

    얼굴이랑 몸매는 별로지만...그곳이 참 좋았는데...ㅎㅎㅎㅎ

    답글삭제
  13. 우왕 ㅋㅋ

    얏옹시대님도 포토스케이프+_+

    답글삭제
  14. 나 지금 2pac 노래 듣고 있는데,

    "앗키짱, 오빠랑 같이 듣자"

    답글삭제
  15. 저도 "avfantasy.com"갓 보고는 환호를 질렀었는데...그나저나 나오는날이 25일이라 참 재미있다고 생각한건 나 혼자네요ㅋㅋ

    답글삭제
  16. 아카네 호타루 인터뷰 했어요.

    한번 읽어보세요.



    http://www.jpnews.kr/sub_read.html?uid=514&section=sc1

    답글삭제
  17. 아흑하윽!! 보자마자 찾아서 받아봅니다..ㅋㅋㅋ

    답글삭제
  18. 이배우는 어째.............작품속머리묶은모습이 리나코이즈미랑 판박이 같아보여요 저만 그런가?^^;

    답글삭제
  19. 안녕하세요 ㅎㅎ 여기가 진짜 블로그였군요...ㅠ.ㅠ



    옛날 블로그에 글을 올렸더라는....;;;



    혹시 남자시오후키 sdms-525 or 704 구할수 있을까요??



    너무 궁금한데.. 다른건 다봤는뎅....이걸 못봐서요...



    Typhoon 사의 Jamboree시리즈도 궁금하고..ㅠ.ㅠ



    암튼 자주오겠습니다

    답글삭제
  20. キャットウォーク ポイズン 05 : 大塚咲(CATWALK POISON 05 : Saki Ootsuka) 로 발행되었네요.

    답글삭제
  21. 유모는 일본 국내용~ 노모는 수출용으로 알고 있네요~^^

    답글삭제